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닫기
HOME HERITAGE MUINE WATCH & JEWELRY

INSIDER

까르띠에가 전하는 사랑의 서약

우연으로 시작된 연인들의 이야기와 원한 사랑의 증표인 다이아몬드 웨딩 링을 담은, 까르띠에의 디지털 필름이 공개되었다.

1.jpg

2.jpg

 

3.jpg

1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을 착용한 첫 번째 이야기 <The Pool> 속 여자 주인공의 모습. 2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레드 박스와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 3, 4 1895년 루이 까르띠에가 디자인한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라인이 돋보이는 까르띠에 솔리테어 1895 링. 5 메인스톤 주변으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세팅된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 6 <The Pool>과 <My Favorite Song> 두 가지 타이틀로 공개되는 까르띠에의 단편 영화.

 

까르띠에는 사랑의 서약을 주제로 한 디지털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단편 영화를 선보인다.  두 편의 이야기로 구성된 이번 필름은 미국 드라마 <디 어페어(The Affair)>로 유명한 감독 라이언 플렉(Ryan Fleck)과 애나 보든(Anna Boden)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는 첫 만남에서부터 프러포즈까지 러브 스토리에 있어 가장 결정적인 순간을 까르띠에와 함께한다.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과 솔리테어 1895 링, 그리고 아이코닉한 레드 박스가 영화 속에 등장해 눈부시게 아름다운 미장센을 이룬다. 105초가량의 짧은 스토리의 영화는 <The Pool>과 <My Favorite Song>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다. 첫 번째 이야기 <The Pool>은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는 풀 사이드 파티를 배경으로 담았다. 춤을 추던 이들과 부딪히며 본의 아니게 한 남성을 수영장에 빠뜨 리고 만 여자 주인공 비앙카. 허우적대다가 수면 위로 올라온 남자 주인공 팀에게 사과를 하지만 “함께하겠 냐”라는 유쾌한 답변을 하는 그에게 끌린다. 2년 후, 비앙카의 손을 잡고 처음 만난 수영장으로 인도하는 팀. 이내 수영장으로 뛰어들더니 레드 박스를 건네며 말한다. “Will You Marry Me?” 그리고 망설임 없이 수락하며 수영장으로 함께 몸을 던지는 비앙카에게 팀은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을 끼워주며 다시 한번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은 커다란 중앙 다이아몬드 주변으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세팅되어 눈부시게 화려한 빛을 발산 한다. 이어 두 번째 이야기 <My Favorite Song>은 이웃집에서 나는 시끄러운 음악 소리 때문에 화가 머리 끝까지 난 여자 주인공 롤라가 신경질적으로 이웃집의 문을 두드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러나 그녀를 맞이하는 남자 주인공 폴의 웃는 얼굴에 그녀의 화는 눈 녹듯 녹아내리고, “혹시 또 시끄러운 소리가 나거든 다시 와서 말해줄 수 있냐”라는 그의 요청에 그녀는 웃으며 응한다. 문을 닫고 돌아서자마자 다시 들리기 시작하는 시끄러운 음악 소리에 피식 웃으며 그에게로 달려가는 롤라. 2년 후, 롤라는 둘을 처음 만나게 했던 그 노래는 부르는 폴과 마주한다. 그는 두 사람의 이야기로 가사를 바꾼 노래를 마치고 무대에서 내려와 레드 박스를 건넨다. 까르띠에 솔리테어 1895 링으로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두 번째 이야기는 로맨틱하게 끝이 난다. 폴이 선물한 까르띠에 솔리테어 1895 링은 1895년 루이 까르띠에가 디자인한 클래식 하고 우아한 라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웨딩 링이다.  까르띠에의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웨딩 링과 러브 스토리를 담은, 두 편의 까르띠에 단편 영화는 7월말부터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 및 전 세계 까르띠에 디지털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muine logo.jpg

 

자료 제공 까르띠에(1566-7277)


EDITOR  HAN HYE JI

출처 헤리티지뮤인 2017년 8월호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홈페이지 등에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릴 경우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ud_line.jpg

  • 이벤트
  • 홈
  • 북마크
  • 정기구독신청
닫기